구입기

보통 스노우보드장비의 가격은 설날을 기점으로 뚜~욱 떨어진다. 많게는 50%까지말이다. 조금있으면 발생할 재고부족을 핑계로 스노우보드 세트를 구입을 결심하고, 트릭을 바탕으로 라이딩도 꽤나 괜찮은 국민데크 SALOMON OFFICIAL데크를 구매했다.


보통 SALMON OFFICIAL 세트는 부들부들한한 홀로그램바인딩과 플레지 부츠로 그 세트를 같이 한다. 그리고 색상은 거의 대다수가 흰색으로 통일한다. OFFICIAL (데크) + HOLOGRAM(바인딩) + PLEDGE(부츠)


데크  

소비자가 80만원, 세일가 40만원. 베이스가 너무 이쁘다. 개인적으로 TOP은 살짝 밑밑하지만 그 나름으로 역시 이쁘다. 캠버는 싱글캠버타입의 정캠버이고, 플렉스는 6이다. 5D 이퀄라이져 사이드컷이라고 하는데, 카빙시 엣지가 꽉 잡아준다는 느낌을 준다고 한다. 초중수들이나 다른 데크에 길들여진 스노보더들에게는 역엣지가 심하게 걸려 라이딩하는 것에 문제가 있을수도 있다고 한다. 하지만 국민데크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무난하게 즐기기에는, 또 가격대 성능비로는 최고라 자부하는 명기 데크이다! 개인적으로 12/13의 오피셜 페인팅도 꽤나 마음에 든다.






바인딩 

소비자가 45만원, 세일가 23만원. 부들부들하니, 트릭의 비중이 높은 스노보더들에 애용되는 바인딩인데, 90퍼센트가 흰색을 택한다고 한다. 실제로 매장에서 흰색을 놓고 보아도 꽤나 잘 어울렸지만, 튀지않는다는 생각에 가장 안팔린다는 주황색 홀로그램을 택했다. 튀기는 하는데, 색의 부조화가 조금은 있지만.. 뭐 튀는게 더 좋다.ㅎㅎ


부츠

소비자가 52만원, 세일가 33만원. 정석대로 흰색 플레지를 택하려 했지만, 흰색부추는 비추를 많이 받아서.. 검바탕에 빨간색 글씨가 들어간 THIRTY TWO 끈 부츠로 세팅했다. 살로몬 플레지 부츠가격에 9만원을 더 얹어서 33만원에 써리투 부츠를 구매 했다. 매장에 가서 두 모델의 부츠를 직접 신어본 순간.. 슬프게도 내 발이 더 비싼 THIRTY TWO 부츠를 원하는 것을 알았다. 생각 없이 구매! 


Salomon Hologram 12/13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THIRTY TO TM-DGK COLAB 12/13



매장에서 폰으로 찍은 사진 컷

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