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테슬로비치(Cottesloe Beach)

코테슬로비치는 퍼스시티에서 남서쪽으로 약 20여분이면 갈 수 있는 해변입니다. 

날이 좋은 날, 낮에 이곳을 방문하면 맑은 하늘과 아름다운 해변과 더불어 많은 호주인들까지 볼 수 있습니다.

그리고 해가 저물때쯤이면, "와......"라는 감탄사가 저절로 날만큼 멋진 노을을 볼 수 있습니다. 


Main Cottesloe Beach




Cottesloe Groyne






가는 길

시티중심에서 코테슬로비치까지 트레인과 버스 모두 노선이 있습니다.

트레인 : 퍼스역에서 프리맨틀방향을 타고 코테슬로역에서 내린 후, 표지판을 따라가다보면, 언덕들에 이쁜집들이 눈에 보이고 언덕의 정상에 올라선 순간 해변이 눈앞에 보입니다.

버스 : Wellington st. 버스 정류장에서 102번을 타고 코테슬로에서 하차





한 낮의 코테슬로비치


사진 찍기 전에는 몰랐는데, 찍고 보니 파도가 무시무시해 보이네요ㅎㅎ



여름이 다가오는 10월 중순쯤인데 사람이 무지 많습니다.



백팩에 같이 살았던 식구들



물놀이 중~



펭귄같은 아이가 무지 귀엽습니다.ㅎㅎ





 해질녁의 코테슬로비치

저 멀리 석양이 내려오고 있습니다.



코테슬로를 걷다보면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도 만들어져 있습니다. 



뭔가 허수아비처럼 나왔네요ㅎㅎ



왕발처럼 나왔네요 ㅋㅋ



같이 살던 종현형, 영재, 애희누나:)



맨발로 걷기


코테슬로 중앙에 위치한 건물입니다. 저곳에서 샤워도 할 수 있고, 지저분하지만 화장실도 있습니다.






마지막으로

코테슬로비치가 퍼스시티에서 가깝다는 이유 하나만이 많은 사람에게 인기가 있는 것은 아닐겁니다. 

아마 위치적인 이유와 더불어 아름다움도 큰 몫을 할 것입니다. 

퍼스에서 머물렀던 약 3개월간, 이 곳을 세 번 방문했고 어느 시간과 어느 날에도 이곳은 아름다웠습니다. 

 시티에서 20분만에 갈 수 있는 아름다운 해변.. 한국 서울이란 곳에 사는 저는 지금도 마냥 부럽기만 합니다.:)



Gyeongjin Blog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