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입기(2013.12.08)

스노우보드에 있어 내게 로망은 중급이상의 경사에 칼카빙을 하며, 죽지 않은 속도로 한 방 트릭이었다. 물론 전에 사용하던 오피셜도 충분히 ALL ROUND로 좋은 녀식이었지만.. 높은 경사에서는 항상 많이 아쉬웠다. 이럴땐 역시 장비탓으로..

해머덱을 구매할까 하다가, 역시 스노우보드는 프리스노우보드지 하며.. 롬 앤썸을 구매했다. 


신체 스펙은 178/72, 데크 길이는 157cm로 낙점!! 바인딩은 롬 타가로!!(Rome Targar 13/14)


데크  

소비자가 92만원, 세일가 59만원.(현재는 40만원 초반대ㅎㅎ)

남자의 로망을 검정이라 했던가. 개인적으론 검으 튀튀한게 참 투박한 디자인이다. 이놈도 전에 쓰던 오피셜과 같이 정캠버다.

TOP은 특이하게 나무재질로서 라이딩을 하다보면 엣지 부분의 나무가 하나씩하나씩.. 뜯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ㅠㅠ


바인딩

세일가 29만원, 바인딩 뭐 그까이꺼 쉽게 조립하지 하며, 제품 박스를 푼 순간.. 그야말로 멘붕

기존에 경험했던 바인딩과는 체결방법이 사뭇 달라 조립하느데 꽤나 시간이 걸렸다.

이놈도 카빙 전용으로 상당히 딱딱하고 무엇보다 색감과 디자인이 참 이쁘다.


라이딩

그립감 좋고, 딱딱하고 급사에서도 꽤나 안정감 있다. 주행력도 좋고, 턴시 데크의 리바운딩도 느낄수 있다.

다만 헤머덱의 구매욕은 여전하다. 이번 겨울에는 일본 헤머덱(BCSTREAM R2) 구입을 할지도 모르겠다...




Gyeongjin Blog


+ Recent posts